경매

[뉴스 스크랩] 아실, 경매정보 콘텐츠 무료 제공 실시

복실장 2021. 7. 9. 12: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실장입니다.

저는 경매정보를 얻기위하여 굿옥션을 사용합니다.

유료이며 전국의 모든 물건을 확인하려면 1년에 거의 100만원 내야합니다.

절대적인 금액으로 따지면 비싸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1년에 1번이라도 낙찰받고 수익을 낸다면 100만원을 투자비용으로 생각한다면 어느정도는 무시해도 될 비용으로 느껴집니다.

무료나 더욱 저렴한 경매정보 사이트도 있습니다.

특히 탱크옥션을 이용했었는데요, 서비스 제공량이나 품질이 굿옥션이 더 좋아서 넘어갔습니다.

최근 탱크옥션 들어가봤늕데요, 많이 좋아졌네요.


아파트 정보를 얻기 위하여 아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경매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여 잠시 살펴봤는데요, 꽤 괜찮더군요.

제가 굿옥션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져서 사용하는데 조금 버벅거렸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을 듯 합니다.

이제 막 경매에 관심이 가지려고 하는데 이용료 100만원 내기는 부담되시는 분들은 아실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실, 경매정보 콘텐츠 무료 제공 실시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아파트 전문 정보플랫폼 아실은 무료 경매정보 서비스를 개발하고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경매정보는 아실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실

news.v.daum.net


저는 당분간 기존처럼 굿옥션을 이용할겁니다.

아직 이용기간이 남아있기도 하고, 이미 굿옥션 인터페이스에 너무 익숙해졌습니다.

정말 특별한 이유가 없는한 앞으로도 굿옥션 계속 이용할겁니다.

그러나 아실 같이 경쟁사로 인하여 굿옥션의 서비스 품질이 더욱 향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가격이 저렴해지면 정말정말 좋고요.

반응형